자동차/기아자동차

모닝 차키분실/ 대전 자동차키분실/ 모닝 폴딩키제작

천국보안시스템 2013. 4. 4. 14:04

모닝 차키분실로 출동하여 현장에서

분실한 차키제작과 폴딩리모콘키를 등록해 드린 출장기 입니다

 

모닝 차키를 잃어버렸을때 분실한 차키제작을 하시려면

 천국열쇠로 연락주세요~

 

 

오늘 출장차키제작을 하러 간곳은 대전의 ㅇㅇㅇㅇ 오피스텔 주차장 입니다

 

차주분께서 차키분실을 아시고 키메이커닷컴의

 홈페이지 지도를 클릭 하셔서 전화를 주셨네요~~

 

요즘에 차키분실을 하셔서 키메이커 닷컴을 찾아 주시는 차주분들이 많아지셨네요..

 

그만큼 더욱 깔끔한 키제작과 친절한 상담을 해드려야 겠다고 생각이 드네요^^

 

 

 

오늘 차키분실로 작업할 차량은 2011년형 모닝 입니다..

 

2011년형 모닝의 차키는 이모빌라이져가 적용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렇기에 차키제작만으로 시동이 걸리는 차량입니다

 하지만 열쇠시스템의 난이도를 높혀 보안을 강화 했네요

 

모닝은 2004년 부터 2007년 말까지 이모빌라이져를 적용했습니다.

물론 이기간에 해당되는 차량중에 이모빌라이져가 적용되지 않은 차량도 있습니다

 

이모빌라이져가 궁금하시거나 내차량의 이모빌라이져 적용여부를 알아 보시려면

아래의 이모빌라이져를 클릭해 보세요~

 

이모빌라이져란?(클릭)

 

 

 

분실한 차키제작을 위해서 전문 장비를 장착하고

열쇠로 돌린것과 같은 상태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열쇠가 돌아 가면서 생기는 과정에서 열쇠의 모양을 유추하기 위함입니다

눈이 시리도록 아픈과정을 거쳐야지만 비로소 차키가 탄생 됩니다..ㅎㅎ

 

잠긴문을 열어드릴 경우에도 사진과 같은 기술을 사용하여

열어 드리기 때문에 깔끔한 잠금해제를 해드립니다

 

 

 

 

키박스에서 얻어진 차키정보를 장비를 사용하여

자동화기계로 전송을 합니다

 

 

 

차주분은 폴딩 리모콘키를 사용하셨다가 잃어 버리셨기에

모닝 순정 폴딩리모콘키에 열쇠의 모양을 각인합니다

 

자동화 기계로 각인을 하기에 원본키와 같은 깔끔한 딤플키가 탄생됩니다

 

모닝의 열쇠는 3번의 변천과정을 거쳐 지금 작업하는 신형 모닝까지 발전을 했습니다

 

 

처음엔 플랫키, 그후에 이모빌라이져가 적용되었고

두번째는 이모빌라이져가 적용되지 않고 tg그랜져 계열의 딤플키로 나왔다가

신형인 세번째는 산타페dm 계열의 까다로운 딤플키로 변쳔되었네요

 

차는 작은 경차지만 열쇠의 시스템은 최고를 자랑하는 모닝 이네요~

 

차키의 종류가 궁금하시면 클릭~

 

 

 

 정성을 들여 가공한 열쇠를 운전석 도어에서 돌려 봅니다

 

아주 부드럽게 잘돌아 가네요~~

 

딤플키의 특성상 부드러운 스윙을 하지 않으면

키박스의 고장원인이 되므로 깔끔하고 정교한 작업을 해야 됩니다

 

 

 

 이그니션 에서도 아주 부드러운 스윙을 하네요~

 

 

 

모닝 분실한 키제작을 마치고 시동을 걸어보니 경쾌하게 rpm이 올라 가네요

 

 

 

 

 

 

 분실한 차키제작을 마치고 이제는 전문 장비를 사용하여

폴딩리모콘키 등록을 하려 준비중 입니다

 

딤플키로 보안을 높혔다고 하지만 이모빌라이져가 적용되지 않았기에

리모콘 경보를 한번더 해주시는게 보안에는 좋습니다

 

 

 

모닝 폴딩리모콘키를 등록 완료 했습니다

 

차주분 께서는 처음에 차키분실을 하시고 나서

키박스 교체를 해야 되는줄로 아시고

난감해 하시다가 상담을 받아 보신후 출장키제작이 가능한걸 아시고는

곧바로 의뢰를 하셨네요..

 

차키분실을 하셨을때 키박스 교환을 하지않고 깔끔하게

키제작이 가능한천국열쇠를 찾아 주세요~~

 

 

전국의 엔지니어를 소개 합니다

지도를 클릭하셔서 가까운곳의 엔지니어를 만나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