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현대자동차

포터2 차키분실/ 대전 포터2 차키제작/ 화물차 열쇠분실

천국보안시스템 2013. 6. 11. 21:30

아침일찍 포터2 차키분실을 하신 고객님께서 출근이 늦으셨는지

빠른출동과 빠른 차키제작을 원하시네요~

 

씻지도 않고 곧바로 대전시 서구 관저동으로 출동하여

차키로 인한 난감함을 해결해 드린 출장기 입니다^^

 

화물차의 경우에는 업무용으로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시간이 촉박한 경우가 많습니다.

이럴경우엔 번개처럼 달려가서 신속하게 차키제작을 해드리면

대부분의 차주분들이 무척 고마워 하시더군요~

 

저또한 보람을 느끼고요~~^*^

 

차키분실로 난감한 상황을 만나신다면

 대전 천국열쇠로 연락 주세요~

 

오늘 작업하게될 포터2 차량입니다.

 

포터2의 경우에는 화물차 이지만 이모빌라이져 기능이 적용되어 있어서

차량의 보안을 높혀 놓았네요,..

 

모든차량이 이모빌라이져가 적용된것은 아닙니다.

 

이모빌라이져가 적용된차량도 있고, 되어있지 않은차량도 있습니다

 

오늘 작업할 포터2는 이모빌라이져가 적용되어 있지 않은 차량이므로

일반 재료로 키제작을 마치면 시동이 걸리는 차량입니다

 

이모빌라이져가 적용되어 있지 않은차량은

리모콘으로 경보를 해놓으시는것이 보안에 더욱 좋으리라 보입니다

 

이모빌라이져란?(클릭)

 

 

 

 

급하게 출동하여 인사를 드린후

전문장비를 장착하고 분실한 차키제작에 돌입합니다

 

지금 사진의 모습은... 열쇠로 문을 연것과 같은 상태 입니다

 

열쇠가 돌아가면서 생기는 모양을 유추하는 과정입니다

 

이러한 기술을 전문용어로 픽킹이라고 하는데,

잠긴차문을 열어드릴때에도 사용하여 상처없는 깔끔한 개문작업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키박스에서 얻어진 정보를 전문장비를 사용하여

자동화 기계로 전송을 합니다,..

 

포터2의 차키는 일반적인 플랫키 이지만

열쇠를 제작하는 난이도는 매우 까다로운 차량입니다

 

기존의 플랫키에서 한단계 진화된 시스템입니다

 

 

 

전송받은 데이터를 자동화 기계가 일반재료에 각인을 하고 있네요.

 

처음 공장에서 출고될때의 원본키처럼 깔끔한 제작을 하게 됩니다

 

 

 

 

키제작을 마치고 운전석 도어에서 돌려 봅니다..

 

부드럽게 잘돌아 가네요~^^

 

 

 

 

운전석 도어에서 잘돌아가는것을 확인한후

이그니션에서 돌려 봅니다.

 

부드러운 스윙을 하네요.

 

 

 

 

이모빌라이져가 적용되어 있지 않기에

각인을 마친 열쇠로 이그니션에서 돌리니 바로 시동이 걸려 주네요~

 

 

(이모빌라이져가 적용된 차량은 스타트 모터만 돌아갈뿐 시동은 걸리지 않습니다)

 

 

 

 

마지막으로 주유구캡에 있는 키박스까지 확인을 합니다..

주유를 못하는 상황이 생기게 되면 낭패를 볼수 있기에

꼼꼼하게 확인작업을 합니다^^

 

아주 부드럽네요~~~~~~

 

이렇게 포터2 차키제작을 마치고 또한분의 출근길을 도와 드렸네요^^

차열쇠를 차주분께 건내드리니

빠른제작에 감사하다시며 시원한 캔커피를 주시네요~~

 

아주 시원한 커피였습니다

 

신분증 확인후 서로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철수 했습니다

 

대전 포터2 차키분실을 하셨다면

 천국열쇠로 연락 주세요

 

전국에 있는 엔지니어를 만나 보시려면 아래의배너를 클릭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