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번호키

디지털 도어락 시공/ 디지털 번호키 설치/ 디지털 도어락 비밀번호 변경방법

천국보안시스템 2013. 2. 13. 20:37

대전시 서구 정림동에서디지털 도어락 시공을 의뢰하셔서

출동하여 디지털 번호키를 설치해 드린 출장기 입니다.

 

대전 디지털 도어락 설치를 원하시면

 대전 천국열쇠로 연락 주세요~

 

오늘 출동하여 시공을 해드린 디지털 도어락은

혜강에서 나온 혜렌 이라는제품으로 3way 방식의 번호키 입니다

 

3way 방식 이라함은

번호로 열고, 반도체키로 열고, 비상용키로 열수 있는 방식의 디지털도어락 입니다

 

일반적으로 번호와 반도체키로 사용을 하고 계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비상용키가 있으면 정말 큰도움이 될수 있습니다

 

디지털 도어락이 방전이거나 고장일때 비상용키로 열수 있습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비상용키만 있으면 열수 있기 때문에

비상시에는 정말 요긴하게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대전 정림동에 있는 우성 아파트에서 전화가 와서

출동하여 보니 ..

 

기존에 쓰고 계시던 보조키의 열쇠가 부러져서 키박스에 박혀 있는 상황 이네요..

 

이참에 디지털 도어락으로 변경을 원하셔서

3way 방식의 번호키를 보여 드리고 설명을 드리니

맘에 든다고 하시며 시공해 달라고 하시네요~~

 

 

 

디지털 도어락 설치를 하기전 보조키가 설치되어 있던 실내측 모습입니다

 

기존의 보조키가 달려있던 자리에 보조키의 타공홀을 이용하여

디지털 번호키를 설치 하기 때문에.

별도의 타공을 하지않고 깔끔하게 시공을 하게 됩니다

 

 

 

디지털 도어락을 설치하기 위해 보조키를 탈거하고

실내측에 보강판을 설치하여 시공을 하게 됩니다.

 

이 디지털 도어락은 튼튼한점이 마음에 드는 제품 입니다.

 

 

 

기존의 디지털 도어락 에서는 볼수 없는 이중 구조의 보강판을 사용 합니다

 

뒤틀림 방지를 위해서 4개의 볼트를 조일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고,

보강판의 두께 또한 다른제품보다 월등히 두껍게 되어 있어서

강제로 침입을 시도 하더라도 상당한 힘으로 저항을 하게 됩니다

 

여러모로 다른 제품에 비해 월등한 보안을 자랑 하는 제품 이네요~~

 

 

 

디지털 도어락 보강판 모습을 디테일하게 찍은 사진입니다

 

 

보강판 두께를 보여주는 사진인데...

보강판이 무척 두껍게 되어 있기 때문에 강제 침입을 시도 할때에도

강력하게 버티고 있게 됩니다

국내에 있는 어떠한 제품보다 두께가 월등하며 보안에 좋은 제품 이네요

 

 

 

 

디지털 도어록 보강판 설치를 마치고 인바디를 채결한 모습입니다

 

화재 감지 기능이 있는 제품이며,

이중잠금 기능과 외부에서 구멍을 뚫어서 열림 닫힘 버튼을 눌러

문을 개방하는것을 막는 외부 강제잠금 기능도 있네요..

 

디지털 도어락 비밀번호 변경방법도 무척 간단해서 사용하기 편리하게 되어 있습니다

 

디지털 도어락 비밀번호 변경방법 보러가기

 

 

 

 

 

설치가 완료된 실내측 인바디의 모습입니다

 

아연 다이캐스팅으로 만들어져 있어서

화재에도 견딜수 있도록 되어 있네요~

 

 

 

디지털 도어락 설치가 끝나고 실외측의 커버를 열어보니

어두운곳 인데도 푸른빛의 라이트가 밝게 빛나고 있네요..

 

야간에 번호를 누를때에도 번호 터치를 쉽게 할수 있겠네요~ 

 

 

 

번호를 사용하실수 있고, 반도체키를 사용하실수 있으며,

비상용키를 이용해서 열수있는 3way 제품 입니다

 

디지털 도어락 설치를 완료하고 나니

고객님이 무척 만족을 하시네요~^*^

 

맞은편 사시는 아주머니 께서도 아주 좋아보인다며

명함을 달라 하시네요^^

 

이렇게 디지털 도어락 설치를 마치고 인사 드린후에 철수 했습니다

 

튼튼한 디지털 도어락 설치를 원하시면

대전 천국열쇠를 찾아 주세요~

 

전국 어디서나 디지털 번호키 엔지니어를 찾으신다면

 배너를 클릭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