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번호키

대전 디지털도어락 시공/ 디지털도어락 비밀번호 변경방법

천국보안시스템 2013. 1. 23. 13:50

디지털 도어락 설치를 원하시는 고객님을 위해

출동하여 번호키를 설치해 드린 출장기 입니다

 

대전 디지털도어락 시공, 디지털 번호키 설치를 원하신다면

 대전 천국열쇠로 전화 주세요~

 

 

디지털도어락 설치를 할곳은 대전 목원대학교 사무실 입니다

 

학과 사무실로 쓰고 있는곳 인데,...

도난사고가 너무 빈번히 발생을 한다고 하시면서

디지털 도어락 설치를 원하시네요~

 

가격도 저렴하면서 튼튼한 제품을  원하셔서

혜강제품 ID로 설치를 해드렸습니다...

 

 

 

 

이제품은 고객님이 갖고있던 디지털 번호키 인데 ..

옆사무실에 설치를 원하셔서 설치를 해드린 디지털 전자키 입니다

 

오늘 설치를 할곳은 목문 이기 때문에 튼튼하게 보강 설치를 해드렸습니다

 

 

 

디지털 도어락 혜강 ID 내부 보강판 입니다..

 

뒤틀림 방지를 위해서 4개의 볼트로 단단히 조여주기 때문에

튼튼하게 고정이 되며, 강제로 비틀때에도 강하게 버티고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특히 나무문에 디지털도어락을 설치할때 유용한 구조라 할수 있습니다

 

 

 

실내측 인바디 설치를 마치고 건전지를 꼽고 작동을 해보니

작동이 아주 원활하게 잘되네요~~

 

 

 

실내측 인바디의 모습입니다

 

실내측의 인바디 재질은 아연 다이캐스팅으로 되어 있어서

화재 에도 강하게 설계되어 있네요

 

실내측에는 화재 감지 기능이 있고,

이중잠금 장치가 되어 있네요

 

 

 

설치를 마치고 작동을 하여보니 아주 부드럽게 잘되네요

 

야간에는 푸른빛의 라이트가 있어서 번호 식별에 좋으며

번호를 누르는 버튼이 큼직해서 어르신들이 사용하기에도 아주 좋아 보이네요

 

 

 

디지털 도어락 설치를 모두 마치고,

비밀번호 변경방법을 설명 드리고 철수 했습니다

 

디지털 도어락 비밀번호 변경방법이 궁금 하시면 클릭하세요~

 

대전 디지털도어락 설치, 대전 디지털 번호키 시공을 원하시면

 대전 천국열쇠로 전화 주세요~~

 

전국 어디서나 디지털 도어락 설치를 원하시면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셔서 지도에 있는 가까운곳의

엔지니어를 찾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