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현대자동차

[대전]아반떼MD 차키분실/ 아반떼MD 폴딩키제작

천국보안시스템 2013. 1. 23. 18:02

아반떼MD 차키분실로 전화가 걸려온 시각은 늦은밤 이네요

 

고객님께서 분실한 차키제작을 위해 출동을 요구하셔서

추운날씨에 난감하실 차주분을 위해 긴급출동한 출장기 입니다..

 

대전 차키분실, 대전 아반떼MD 폴딩키 분실을 하셨다면

 대전천국열쇠로 연락 주세요

 

 

아반떼md 차키분실을 하셨다고 전화를 주신곳은

대전시 서구 월평동에 있는 계룡사옥 부근의 먹자골목 입니다..

 

밤이면 많은분들이 북적북적 하는 곳이지만

날씨도 춥고 ,.. 경기가 좋지 않은 이유 때문인지 한산하기만 하네요.

얼른~~ 경제가 좋아 져야 텐데... 걱정 입니다.

 

 

 

아반떼md차량의 열쇠는 두가지를 사용하는데..

한가지는 폴딩키 방식의 열쇠이고,

다른 한가지는 스마트키 방식의 열쇠 입니다

 

오늘 작업하게될 아반떼md 차량은 2011년식 폴딩키 방식의 차량이며,

2008년 이후로 이모빌라이져가 적용되지 않았기 때문에

키제작만으로 시동이 걸리게 되어 있습니다

 

스마트키 방식의 차량은 이모빌라이져가 적용되어 있기 때문에

스마트키 등록을 해주어야 지만 시동이 걸리게 되어 있습니다

 

 

 

 

이모빌라이져가 궁금 하시면 여기를 클릭해 보세요~

 

 

 

 

 

 

 

 

 

 

아반떼 md 차키제작을 위해서 제일먼저 하는 작업 입니다

 

먼저 전용공구를 장착하고 나서

열쇠로 돌린것과 같은 상태를 만들어 줍니다

열쇠가 돌아 가면서 생기는 모양을 유추 하기 위함입니다

 

사진의 상태는 열쇠로 돌려서 차문을 열어 놓은것과 같은 상태 입니다

 

차문이 잠겼을때에도 이러한 전문 기술로 열어 드리기 때문에

차에는 아무런 상처없이 깔끔하게 잠긴차문을 열어 드립니다

차를 아끼시는 차주분들이 아주 좋아 하시는 기술 입니다

 

 

 

아반떼md 운전석에 있는 키박스에서 얻어진 정보를

전문 장비를 이용하여 자동화 기계로 전송을 하게 됩니다

 

 

 

 

아반떼md 폴딩키 블래이드 입니다 

전송받은 데이터를  토대로 자동화 기계가 각인을 합니다

 

아반떼md 차량의 열쇠는 플랫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일명 날키라고도 하죠~~)

플랫키 중에서도 한층 업그레이드된 작업하기 까다로운 차키 입니다

 

자동차키의 종류는 많지만 크게 두가지 종류로 볼수 있습니다

한가지는 플랫키, 다른 한가지는 딤플키...

 

플랫키와 딤플키 보러가려면 클릭하세요~~

 

 

 

 

아반떼md 폴딩키블래이드에 각인을 마치고

폴딩키에 조립을 한후 운전석 도어에서 돌려봅니다

 

부드럽게 잘돌아 가네요~~^^

 

 

 

 

아반떼md 운전석 도어에서 부드럽게 잘돌아가는것 을 확인한후

이그니션에서도 확인을 해보니 부드럽게 잘돌아 가네요..

 

아반떼md 폴딩키 차량은 이모빌라이져가 적용되어 있지 않기에..

이상태에서 바로 시동이 걸리게 됩니다..

 

 

 

시동을 걸어보니 경쾌한 엔진음과 함께

시동이 걸려 주네요~~

 

 

 

이제는 아반떼md폴딩키 리모콘의 등록만 남았네요.

 

전문 장비를 이용하여 아반떼md 폴딩키 리모콘 등록을 완료 했습니다..

 

현장에서 폴딩키 등록과 제작을 마치고 확인 하는동안

차주분이 저의 제작 과정을 미리 알고 옆에 계신분께 모두 말씀하고 계시네요~~^^

제 블로그의 제작과정을 보고 있었다고 하시네요~~ㅎㅎ

 

 

 

제작 완료된 아반떼md 폴딩키 입니다

 

차키제작이 완료되고 나니, 추위에 떨고 계셨던 차주분이

즐거운 마음으로 제작 완료된 차키를 받으시네요^*^

 

이렇게 아반떼md 차키분실로 출동하여 

폴딩키제작과 리모콘 등록을 완료하고 신분증 확인후에 철수 했습니다~

 

대전 아반떼md 차키분실, 대전 아반떼md 스마트키 분실을 하셨다면

 대전천국열쇠로 연락 주세요~

 

전국 어디서나 차키분실을 하셨다면

 배너를 클릭하셔서 지도에 있는 가까운곳의

엔지니어를 만나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