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쌍용자동차

엑티언 자동차키분실/ 쌍용 엑티언 폴딩키제작

천국보안시스템 2012. 12. 5. 18:55

 

쌍용 엑티언 차키분실로 출동하여

분실한 차키제작을 해드린 출장기 입니다

 

대전시 유성구 봉명동의 어느 빌라 지하 주차장에

엑티언 차량이 차키분실로 꼼짝을 못하고 주차되어 있네요~

 

대전 엑티언 차키분실 , 대전 쌍용차 키분실을 하셨다면

 대전천국열쇠로 연락 주세요~

 

쌍용 엑티언 차량이 차키분실로 지하 주차장에 주차되어 있네요..

 

차주분이 출근을 하셔야 되는데...

차키분실 때문에 출근도 못하시고 전화를 주셨네요~~

 

스마트폰으로 천국열쇠를  검색하셔서

전화를 하셨네요~

 

날씨도 춥고, 출근을 못하시는것 같아서

긴급으로 출동을 합니다... 쌔~~~~앵^^

 

 

 

 

차주분께서 리모콘키를 사용하고 계셨는데

분실하셔서 리모콘키도 원하시네요

 

하지만, 리모콘키는 가격도 많이 나가지만

키와 리모콘 일체형이라 불편하시기에

엑티언 폴딩키로 사용하실것을 권해 드리니 그게 좋겠다고 하시네요^^

 

엑티언 폴딩키는 순정의 리모콘 기능을 그대로 갖고 있으며,

폴딩키 이므로 편리하며 소지 하시기에도 좋습니다.

 

또한 엑티언 차량은 이모빌라이져가 적용되어 있기때문에

폴딩키에 이모빌라이져 기능을 넣어서 등록까지 현장에서 모두 해결해 드렸습니다

 

이모빌라이져가 궁금하시면 여기를 클릭해 보세요~

 

 

 

 

 

엑티언 차키분실로 키제작을 하기위해

전용공구를 장착하고 차키제작에 돌입 합니다

 

사진의 모습은 픽킹이라는 기술로 자동차 열쇠로 돌린것과 같은 상태 입니다

열쇠가 돌아가면서 생기는 모양을 유추하여 키제작을 하게 됩니다

 

차문이 잠겼을때도 같은 방법을 사용하여 열어 드리기 때문에

차에는 아무런 상처없이 깔끔하게 열어 드립니다

 

 

 

 

얻어진 정보를 토대로 엑티언 폴딩키 키블래이드에 각인을 합니다

 

현장에서 원본키의 상태로 각인을 해드리며,

가공된 열쇠는 깔끔함을 유지 합니다~~

 

 

 

 

엑티언 폴딩키 가공을 마치고 운전석에서 돌려 보니

아주 부드럽게 돌아 가네요~~

 

 

 

 

이그니션 에서도 아주 부드럽습니다

 

지금의 상태에서는 시동이 걸리지 않습니다

 

이모빌라이져 등록과 리모콘 등록을 해주어야지만

비로소 폴딩키로서의 기능을 하게 됩니다~

 

 

 

 

엑티언 차종은 이모빌라이져가 적용이 되어 있기 때문에

전문장비를 이용하여 이모빌라이져 등록을 하고 있는중 입니다..

 

이모두가 현장에서 바로 처리가 되기 때문에

차주분 께서는 조금도 불편하지 않고 바로 시동이 걸리는 자동차키를

받아 보실수 있습니다~^*^

 

 

 

 

분실한 엑티언 차키제작과 이모빌라이져 등록,

그리고 리모콘 등록을 모두 마치고

시동을 걸어 보니 경쾌한 엔진음이 들리네요~~

 

차주분이 출근시간이 약간 늦기는 했지만 ...

현장에서 빠르게 차키제작 서비스를 받아보시고는

아주 만족해 하시네요~~

 

이렇게 차키분실로 인한 차키제작을 모두마치고

신분증 확인후에 철수 했습니다^^

 

대전 엑티언 차키분실, 대전 쌍용 엑티언 차키제작을 원하시면

 대전천국열쇠로 연락 주세요~

 

전국의 엔지니어를 소개 합니다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시면 가까운곳의 친절한 엔지니어를 만나 보실수 있습니다... 클릭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