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쌍용자동차

코란도 차키분실/ 코란도 차키제작/ 코란도 차키복사/ 코란도 차키복원/ 대전자동차키/ 대전차키분실/ 코란도 열쇠분실/ 오류동열쇠집

천국보안시스템 2012. 10. 12. 13:36

 

 

대전시 중구 오류동 한강병원 주차장에서

코란도 차키분실로 전화가 옵니다..

 

천국열쇠로 연락주세요~ 

 

 

 

 

쌍용에서 나온 코란도 입니다..

 

제차와 같은 차종인데요....  차가 아주 많이 튼튼합니다~~ㅎㅎ

연비는 안좋아도  너~~~무 안좋습니다 ㅋㅋ

 

하지만 잔고장이 없고 4륜구동이라 어디든지 갈수 있고

정말 튼튼하며, 벤이라 물건도 많이 싣기에 충분한 차네요~

 

저에게는 안성마춤인 차량 이네요~~ㅎㅎ

 

 

 

 

 

 

 

 

 

 

 

 

 

 

 

차주분이 근처에서 차키분실을 하시고

한참을 찾으셨지만 분실한 코란도 차키가 나오질 않아서

저에게 전화를 하셨네요~

 

인터넷 검색을 하셔서 대전천국열쇠에 전화를 주셨네요.

 

요즘은 스마트폰이 있어서 언제 어디서나

열쇠집을 찾기가 무척 편리해 졌네요~~

 

 

 

 

 

 

 

 

 

 

 

 

 

 

 

분실한 차키제작을 위해서

전용장비를 이용해서 열쇠로 돌린것과 같은 상태를 만듭니다.

 

픽킹이라는 기술로 열쇠로 돌린상태와 똑같이

키박스를 돌리기 때문에..  차에는 아무런 상처없이

깔끔하게 작업을 하게 됩니다~~

 

차문이 잠겼을때도 이와같은 상태로 개문을 해드리기 때문에..

어떤차라도 상처없이 깔끔히 작업이 됩니다~

 

 

 

 

 

 

 

 

 

 

 

 

 

 

 

 

열쇠가 돌아가면서 생기는 열쇠의모양을 유추한다음

정보를 얻습니다

 

자동화 기계로 전송을 하기위해 준비 중입니다~

 

 

 

 

 

 

 

 

 

 

 

 

 

 

 

전송받은 정보를 자동화 기계로 깔끔하게 제작을 합니다..

 

오래된 차량은 키박스의 마모가 심한데,...

그것또한 감안해서 제작을 해드리기에

부드럽게 열쇠를 사용하실수가 있습니다~~^^

 

 

 

 

 

 

 

 

 

 

 

 

 

 

 

 

 

제작이 완료된 코란도 차키를 운전석 도어에서 돌려보니

아주 부드럽게 잘돌아 가네요~~

 

 

 

 

 

 

 

 

 

 

 

 

 

 

 

운전석에서 잘돌아 가는것을 확인한후

엔진 이그니션에서도 테스트를 해봅니다~~

 

아주 부드럽게 잘돌아 가네요^^

 

 

 

 

 

 

 

 

 

 

 

 

 

 

코란도 차량은 이모빌라이져가 적용되어 있지 않아서

키제작만 하여도 시동이 걸리게 되어 있습니다

 

이모빌라이져가 궁금 하시면 클릭해 보세요^*^ 

 

이렇게 코란도 차키분실로 인한 차키제작을 마치고

신분증 확인후에 철수 합니다~~

 

오류동 열쇠집,대전 차키분실, 대전자동차키분실,

코란도 차키분실을 하셨다면~~

 

 대전천국열쇠로 전화 주세요~~

 

대전이 아닌 전국의 엔지니어를 만나 보실수 있습니다.

아래의 배너를 클릭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