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현대자동차

[차키분실]뉴엑센트 차키분실/ 뉴엑센트 차키제작

천국보안시스템 2012. 11. 19. 21:23

뉴엑센트 차키분실로 대전시 유성구 대정동에서 전화가 옵니다..

긴급 출동하여서 분실한 차키제작을 해드린 출장기 입니다..

 

대전차키분실, 대전 자동차키제작은

 대전 천국열쇠로 연락 주세요~~

 

 뉴엑센트 차키분실을 아시고는 분실한키를 한참을 찾으셨다고 하시네요..

 

전날 잃어 버리셨는데... 차키를 아무리 찾아도 나오질 않자

스마트폰으로 검색 하셔서  대전천국열쇠로

전화를 주셨네요~~

 

바로 급하게 차를사용 하셔야 하는데....

정말 난감한 상황인것 같네요

 

 

 

분실한 차키제작을 위한 과정 입니다

 

현장에 도착하여 뉴엑센트 차키제작을 위해서 

전용공구를 장착하여 차키제작에 필요한 정보를 입수 합니다..

 

사진의 모습은 픽킹 이라는 기술로 열쇠로 돌린것과 똑같은 상황을 

만들어 놓은것 입니다..

 

열쇠가 돌아가면서 만들어지는 열쇠의 모양을 유추하기 위함 입니다..

 

이러한 기술로 잠긴차문을 열어 드릴때에도 사용을 하는데..

사진의 모습처럼 아무 흠집없이 상처없이 깔끔하게 잠긴차문도 열어 드립니다

 

 

 

 오늘 작업을 하게될 차량은

뉴엑센트 2011년식으로서 키의 모양은 딤플키 이며,

이모빌라이져는 적용이 되어 있지 않는 차량 입니다..

 

고로, 차키만 제작을 하고 나서 시동을 걸면 걸리게 되는 차량 이죠~~

 

이모빌라이져가 궁금 하시면 클릭~

 

위의 사진은 키박스 에서 얻어진 정보를 자동화 기계로 블루투스

 전송하고 있는중 입니다

 

 

 

전송받은 정보를 토대로 뉴엑센트 분실키를 자동화 기계가

각인을 하고 있네요~..

 

차주분은 뉴엑센트 순정폴딩키를 사용하고 계셨었는데..

폴딩키를 잃어 버리셔서 분실한 것과같은 순정 폴딩키를 원하시네요

 

지금의 그림은 순정폴딩키 재료에 가공을 하기전에

일반 재료에 테스트용으로 가공을 하고 있는것 입니다..

 

테스트용키 일지라도 시동도 걸리고 차문도 수동으로 열수 있는키 입니다...

 

 

 

 

 

 뉴엑센트 차키분실로 테스트용 차키제작을 마치고

운전석 도어에서 돌려 보니 부드럽게 잘돌아 가네요^^

 

딤플키의 경우 조금이라도 부드럽지가 않으면

키박스의 핀들이 상하게 되어서 키박스가 움직이지 않는 불상사가

발생할수도 있기에 부드럽게 잘돌아 가는지 꼼꼼히 테스트를 해봅니다..

 

 

 

 

 

이그니션 에서도 아주 부드럽게 잘돌아 가네요~^^

 

 

 

 뉴엑센트 차키에는 이모빌라이져가 적용되어 있지 않기에

일반재료로 제작한 열쇠로도 시동이 아주 경쾌하게 걸리네요~~

 

 

자~~ 이제 폴딩키를 제작해야할 차례 입니다..

 

폴딩키란 키와 리모콘의 일체형으로서..

요즘 출시되는 모든차량은 거의 스마트키 아니면 폴딩키로 출시 되고 있는추세 입니다

 

폴딩키 블래이드를 가공하고 , 리모콘 등록만 해주면

뉴엑센트 차키분실로 인한 차키제작은 마무리가 됩니다!!~

 

그런데~~~ 

 

여기서 잠깐 숨은 그림 찾기를 해보겠습니다~~하하하

 

 

뉴엑센트 2011년형 입니다..

 

차키분실로 전화받고..

현장에서 차주분과 차주분의 지인 그리고 저..

이렇게 셋이서 서로 인사나누고 이야기 하며...

차키제작을 하는동안 저와 차주님과 지인분이

  발견하지 못한것 하나가 있네요~~ㅎㅎ 

 

찾으셨나요?~~~

 

 

 

분실한 뉴엑센트 폴딩키가 밤새도록 트렁크에 꼽혀 있었네요~~^^

 

차주분과 지인분은 트렁크쪽에서 이야기를 나누셨는데도

발견을 못하신것 같네요~~

 

뉴엑센트 차키분실로 테스트용 차키제작을 완료한후

운전석과 이그니션을 확인한후

 

차열쇠를 트렁크에서 돌려보려고 가는순간 제가 발견을 하고

차주분께 말씀을 드렸네요~~

 

차주분께선 요즘 하는일이 바빠서 정신이 없다고 하시며

웃으시네요~~^^

 

   

 

밤새 트렁크에 꼽혀 있던 뉴엑센트 폴딩키의 모습입니다..

 

 

 

분실했다가 다시찾은 뉴엑센트 폴딩키로 운전석 도어에서

돌려 봅니다....

물론 ~~ 부드럽게 잘돌아 가네요.

 

키박스의 이상유무를 확인시켜 드리기 위함 입니다..

 

이렇게 뉴엑센트 차키분실로 출동하여

비상용 차키제작만 해드리고

분실한 폴딩키 찾아드리고온

재미있는 출장기 였습니다~~^^

 

대전 차키분실,대전차키제작,뉴엑센트 차키분실을 하셨다면

 대전천국열쇠로 연락주세요~~^^

 

전국 어디서나 차키분실로 난감하실때..

 클릭하시면 가까운곳의 엔지니어가

난감한 상황을 해결해 드릴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