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현대자동차

그랜져xg차키분실/ 그랜져xg차키제작/ 그랜져xg차키복사/ 그랜져xg차키복원/ 그랜져xg차열쇠분실/ 대전차키분실/ 관저동열쇠집

천국보안시스템 2012. 10. 21. 15:43

 

대전시 서구 관저동에 위치해 있는 관저체육공원 도롯가에서

그랜져xg 차키분실로 출동하여

차키제작을 해드린 출장기 입니다~~

 

전국 어디서나 차키분실을 하셨다면...

  대전천국열쇠로 연락주세요

 

 

 

 

 

 

이곳은 2010년에 준공된 관저체육공원 인데... 

각종 체육시설과 공원이 있어서 많은분들이 

이곳에서 여가 활동과 운동을 즐기 시네요~~

 

차주분께서도 어제 이곳에서 회사원들과 경기를 하셨는데..

그만 차키분실을 하셨다고 하시네요..

 

 

 

 

 

 

 

 

 

 

 

 

 

 

현장에 도착해보니 많은분들이 경기를 하고 계시네요..

 

오늘 작업하게될 그랜져xg 입니다..

 

이차량은 그랜져xg  2006년식으로 이모빌라이져가

적용되어 있지않는 모델 입니다..

 

 차키제작만으로 시동이 걸리게 되는 차량입니다

 

이모빌라이져가 궁금하세요?~~

그럼 클릭해 보세요^*^

 

 

 

 

 

 

 

 

 

 

 

 

 

 

 

차키제작을 위해서 전용장비를 장착하고

픽킹이라는 기술로 키박스를 돌려 놓은상태 입니다..

 

열쇠가 돌아 가면서 생기는 키의 모양을 유추해서

차키제작을 합니다...

 

물론~~  차문이 잠겼을때도 픽킹이라는 기술로

잠긴문을 열어드리기 때문에 아무런 상처없이 깔끔하게 개문이 됩니다^^

 

 

 

 

 

 

 

 

 

 

 

 

 

 

유추한 열쇠의 모양을 각인하기위해

전용장비를 이용해  자동화 기계에 전송을 합니다~~

 

 

 

 

 

 

 

 

 

 

 

 

 

 

 

 

 

전송받은 정보를 토대로 자동화 기계로 재료에 각인을 합니다~~

 

이렇게 각인이 완료된 열쇠는 원본키처럼 깔끔하게 제작이 됩니다..

 

차량이 오래되서 마모가 심한 키박스는 다른 방식을 이용하여

마모된 정도 만큼 계산해서 제작을 하기때문에..

부드럽게 키박스에서 스윙이 됩니다~~

 

 

 

 

 

 

 

 

 

 

 

 

 

 

 

 

 

 

제작이 완료된 차키를 운전석 도어에서 돌려보니

부드럽게 잘돌아 가네요~~

 

오늘 작업한 그랜져xg 차량은 리모콘을 이용하여 차문을 여닫았기 때문에..

키박스는 무척 양호한 편이네요..

 

 

 

 

 

 

 

 

 

 

 

 

 

 

이그니션 에서도 부드럽게 잘돌아 가네요^^

 

 

 

 

 

 

 

 

 

 

 

 

 

 

 

 

 

 

 

시동을 걸어보니 경쾌하게 걸리네요..

 

차주분께서 검색하셔서 전화를 주신분이신데..

많은것을 물어보시네요 

또한 친절한 많은정보때문에 믿음이 간다고 하시며

명함을 달라고 하시네요~~^*^

 

이렇게 그랜져xg 차키분실로 인한 차키제작을 마치고

신분증 확인후에 철수하였습니다~

 

관저동열쇠집, 대전차키분실, 그랜져xg 차키분실을 하셨다면

 대전천국열쇠에 전화 주세요~~

 

대전이 아닌 전국어디서나 차키분실을 하셨다면

클릭하시면

가까운곳의 엔지니어를 만나 보실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