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대우,쉐보레자동차

레조차키분실/ 레조차키제작/ 레조차키복사/ 레조차키복원/ 대전자동차키/ 관저동열쇠집/ 차키분실/ 차키제작

천국보안시스템 2012. 8. 11. 16:49

 

대전시 서구 관저동에 있는 건양대학교 병원 주차장에서

레조 차키분실로 인한 차키제작을 한건 입니다..

 

 

 

 

 

 

 

 건양대학교 병원에서 입원환자의 보호자께서 전화를 주셨는데..

연세가 지긋하신 차주분 이시네요.

 

요즘처럼 날씨가 무더운 날에는 보호자 분들도

많이 힘드시겠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여름철 건강관리에도 각별히 신경을 써야겠다고 생각이 드네요.

 

 

 

 

 

 

 

 

 

 

 

 

 

 

 

차키를 분실하셔서 속이 많이 상하셨나 봅니다..

 

서비스로 여분의 키를 하나더 만들어 드렸네요~

 

 

 

 

 

 

 

 

 

 

 

분실한 레조 차키를 제작하기 위해서

전용공구를 장착하고 키제작에 돌입 합니다~~

 

열쇠로 돌린것과 똑같은 상태를 만들어서

키의 모양을 유추해 냅니다~

 

 

 

 

 

 

 

 

 

차키의 모양을 유추해 낸다음

자동화 기계로 키제작에 필요한 정보를 전송합니다..

 

 

 

 

 

 

 

 

 

자동화 기계가 입력된 정보를 토대로 열쇠의 재료에

각인을 합니다~

 

 

 

 

 

 

 

 

 

 

제작을 완료한 열쇠를 운전석 도어에서 돌려보니

부드럽게 잘돌아 가네요~~

 

 

 

 

 

 

 

 

 

 

이그니션에서도 부드럽게 잘 돌아 가네요~

 

 

 

 

 

 

 

 

 

 

 

 

엔진의 시동이 걸리고 분실한 레조 차키제작을 완료합니다..

 

차주분께 여분의 키를 하나더 드리고 나니...

집열쇠도 분실하셨다며.. 제작을 의뢰 하시네요.

 

분실한 차키제작을 마치고 신분증 확인후에 철수 합니다.

 

분실한 레조차키제작, 대우,쉐보레 차키를 분실하셨다면

대전천국열쇠로 전화 주세요~~^*^

 

대전이 아닌 전국어디서든지 차키분실로 인한 고민을

 해결해 드립니다~~

배너를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