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취미

눈사람인형만들기

천국보안시스템 2011. 11. 25. 21:48

 

 

 

아내가 눈이 올 것 같다며..

 눈사람을 만들고 싶다고 문구점가서 인형 재료를 사가지고 왔네요

 

 

 

 

곰곰히 생각을 하더니 칼을 들고는 칼질을 합니다.. 쓰~윽..쓰~윽..

 

 

 

 

명절날 사과와 배의 위 아래를 자르듯 잘라주고

머리로 쓸 작은것은 한쪽만 잘라줍니다

 

 

 

 

자른면에 글루건을 한방쏴주고

 

 

 

 

이렇게 몸통을 만듭니다

 

 

 

 

머리를 붙이기위해 글루건으로 대충 윤곽을 잡습니다

 

 

 

 

중전마마 머리틀듯이 머리를 돌돌 말아가며 모양을 잡아 줍니다

 

 

 

 

웨이브가 아주 잘 나왔네요

뒤통수 입니다

 

 

 

 

앞 모습입니다

목도리를 돌돌 말아줍니다

겨울에는 목이 따뜻해야 안춥죠

 

 

 

 

벗은 몸이 부끄러워 단추도 달아주고..

 

 

 

 

생기있게 웃는 입도 그려주고..

 

 

 

 

글루건 한방쏴서

 

 

 

 

빨간 코도 붙여주고..

술취한거 아닙니다..ㅎㅎ

 

 

 

속눈썹 짙은 깜찍한 눈도..

 

 

 

 

눈사람과 뗄레야 뗄 수 없는 빗자루..

 

 

 

 

자~ 완성 입니다

 

 

 

 

볼품없던 스티로폼볼이  이렇게 멋진 눈사람이 되었네요 *^^*

 

 

 

 

이쁘죠?

 

 

 

 

 

 

 

만들고나서 한참을 웃었습니다..

얘들 참 웃기게 생겼네요..

 

일하는 사람은 생각도 않고 빨리 눈이 오기만을 기다리는 철부지 아내^^

'일상 > 취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육이/천리향  (0) 2012.0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