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대전열쇠/서구열쇠집/관저동열쇠집/하이존열쇠집/기아쏘렌토차키제작/서구관저동차키제작/서구관저동차키분실/서구관저동스마트키제작/관저동자동차키

천국보안시스템 2011. 10. 11. 18:23

 

 

 

대전 서구 관저동 하이존 상가에서 분실한 쏘렌토 차키제작 건..

현장에 도착해 보니 검정색 쏘렌토가 도로 옆에 주차되어 있네요

조수석에서 키제작을 하려고 하니 여건이 맞질 않아서 부득이하게 운전석에서

키제작 작업을 하네요

 

 

 

 

차량의 통행이 있는 곳이라 안전삼각대를 설치해 놓고 키제작을 합니다

안전삼각대를 세워놓으면 지나는 차량도 놀라지 않고 조심을 하게 되고

저의 안전 또한 보장이 되지요

운전자와 저를 위한 꼭 필요한 장비라 생각 합니다

 

 

 

 

 

키제작을 위해서 키통내부의 정보를 얻어 냅니다

이렇게 키통을 통해서 키정보를 얻어내면  키제작도 빠를 뿐더러

차에 상처를 주지않고 깔끔하게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의 기술중에 가장 빠르고 정확하며 차에 상처없이

작업을 하는 최고의 기술 입니다

 

 

 

 

제작한 키를 운전석 도어에서 확인을 해봅니다

보통 키제작이 잘못되면 키가 돌아가지 않으며

돌아간다 할지라도 부드럽지 못할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제작한 열쇠가 조금의 걸림도 없이 부드럽게 돌아 가네요

이렇게 도야지만 키통내부의 핀들이 상처없이 오래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제작한 키가 운전석도어에서 약간의 걸림이 있으면

이그니션에서는 안 돌아 가거나 돌아간다 할지라도 키가 빠지지 않거나

내부의 핀을 상처나게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도어에서 아주 부드럽게 돌아가야 이그니션에서 아무 문제없이

부드럽게 돌아 갑니다

제작한 키가 이그니션에서도 부드럽게 돌아 갑니다

 

이 차량은 트랜스폰더가 들어있지 않은 일반재료로 각인을 해서 걸어보니 

시동이 걸리네요

그러므로 이 차량은 이모빌라이져 차량이 아니네요

 

 

 

 

시동도 부드럽게 걸리네요

RPM 또한 일정하게 유지되네요 엔진소리도 부드럽고요

차주분께서 차량관리를 잘 하셨나 봅니다

제작한 키를 드리고 신분증을 확인하고 명함을 원하셔서 드리고는 철수했습니다

 

분실한 쏘렌토 차키제작 , 분실한 자동차열쇠 제작은

천국열쇠 로 연락 주세요

 

전국 어디서나 자동차열쇠는 키메이커닷컴으로 연락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