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수입자동차

대전열쇠/서구열쇠집/내동열쇠집/BMW320i열쇠제작/BMW320i리모콘고장수리/BMW320i리모콘입력/BMW열쇠입력/BMW320i키분실키제작

천국보안시스템 2011. 10. 11. 17:52

 

 

 

대전 서구 내동에서 BMW320i 차량이 리모콘도 않되고 시동이 걸리지 않는다고

문의 전화가 왔네요

현장에 도착해 보니 키와 리모콘이 완전히 부셔져서

시동도 걸리지 않고 리모콘도 작동하지 않느군요

차는 급하게 써야하는데 리모콘과 시동이 걸리지 않으니

차주분께서 무척 답답해 하시며 전화를 주셨네요

제 블로그를 보시고 전화를 하셨네요

사실 BMW320i처럼 유럽차량은 리모콘 입력과 키 입력이 쉽지 않은 차량입니다

기술과 노하우가 필요한 작업 입니다

 

 

 

 

 

 

bmw의 패밀리룩은 3시리즈와 5시리즈를 구분하기 힘들게 합니다

트랜스폰더의 유실과 리모콘의 문제로 인해 두가지 기능을 모두 상실하였으니

사실 열쇠가 없는 것과 다를바  없는 상황이 되어 버렸네요

현재 이 차량은 EWS3 버전 보안시스템을 가진 차량으로써

차량에 열쇠를 입력하는 것이 불가능하도록 설계되어진 차량입니다

EWS = electronic watchdog system

이모빌라이져의 새로운 입력과 리모콘의 입력을 준비합니다

 

 

 

 

제 눈에는 사진만으로는 정말 3시리즈와 5시리즈가 구분이 안가네요

고객님의 열쇠에서 새로운 열쇠로 블레이드를 복제합니다

그리고 트랜스폰더의 새로운 입력을 합니다

 

 

 

 

순정의 모습은 생각보다 화려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좀 멋진 폴딩키로 꾸미고자 하시는 분들이 많은 편이네요

키의 입력과 리모콘의 재입력화면은 보안상 웹상에 올릴 수가 없어서

조금 안타깝기도 하네요

 

 

 

 

복제를한 BMW320i 키블래이드를 도어에서 확인을 해봅니다

아주 부드럽게 잘 돌아 가네요

 

 

 

 

이그니션에서도 부드럽게 작동을 하네요

 

 

 

 

리모콘 입력과 키복제를 마치고 이그니션ON 상태의 계기판을 한 컷 찍어 봅니다

리모콘 입력과 시동을 걸어 드리니 차주분꼐서 정말 좋아 하시네요

 

BMW320i 리모콘입력 , 고장난 BMW 리모콘 입력 , 수입자동차 리모콘 입력은

대전천국열쇠 로 연락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