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대우,쉐보레자동차

트랙스 차키분실로 폴딩키제작, 트랙스 폴딩키복사, 대전 차키분실, 대전 차키제작

천국보안시스템 2014. 8. 20. 23:36

쉐보레 트랙스 차키분실로 폴딩키를 제작해 달라시는 고객님의

폴딩키복사를 해드린 포스팅 입니다

 

차를 구입 하시면서 두개의 폴딩키를 받으셨는데

하나를 분실하셔서 여분으로 폴딩키를 복사하시기 위해서

 천국열쇠를 찾아 오셨네요

 

 

 

 

 

차량을 무척 아끼시는 차주분 께서 트랙스 폴딩키를 잃어 버리자

무척이나 안타까워 하시며 차키복사를 의뢰 하셨네요..

 

차키를 잃어 버리고 나니 무척이나 심란 하시다며

혹시 모두 분실하시면 안될것 같다시며 복사를 의뢰하러 오셨습니다

 

꼼꼼하게 차키복사를 해드렸습니다

 

 

 

 

 

 

 

쉐보레 트랙스는 차량이 처음 출시 되었을때

많은 이슈가 되었던 차량 이지요~

 

큰덩치에 맞지않게 가솔린 엔진에1200cc 의 엔진을 얹고 출시가 되었는데

터보 엔진을 장착하여 힘이 달리지 않도록 고안되어 출시가 되었네요

 

트랙스는 가솔린 이외에 디젤 엔진도 출시가 된다 안된다 하여

많은 기대를 하게 만든 차량 이었지만

결국 디젤차량은 출시가 되지 않아서 무척이나 아쉬웠던 기억이 나네요...

 

왜냐하면 트렉스 차량을 구매 하려 했었거든요~~ㅎㅎ

 

 

 

 

 

 

 

차키복사의 경우에는 직접 차를 몰고 오셔서 복사를 하게 됩니다..

하지만 출장복제도 가능 하답니다~

 

쉐보레 트랙스 차량은 스마트키는 적용되지 않고

폴딩키만 적용되어 출시가 되었습니다

 

고객님이 주신 폴딩키로 키블레이드를 복사 한 후

이모빌라이저 학습을 거치면 작업을 마무리 됩니다

 

 

 

 

 

 

 

복사를 마친 폴딩키로 운전석 도어와 이그니션에서 작동을 해보니

부드러운 작동을 하네요~

 

키복사 과정이 끝난 후

이제는 이모빌라이저 등록 과정이 남았습니다

 

이모빌라이저 과정은 다른 차량과 비교하여 시간이 많이 걸리는편 입니다

 

전문장비를 장착한 후 트랙스 이모빌라이저 학습과정을 해드렸습니다

 

 

 

 

 

 

 

이모빌라이저 등록을 마친후 시동을 걸어보니

조용한 엔진음과 함께 계기판의 바늘이 움직이네요~

 

 

 

 

 

 

기존에 사용하셨던 폴딩키와 새로 복사해드린 폴딩키의 모습입니다

 

꼼꼼하신 차주분 께서는 부드럽게 작동하는 폴딩키를 받아보시곤

기분좋게 출발 하셨습니다~

 

트랙스 차키분실을 하셨거나 트랙스 차키복사를 원하시면

천국열쇠로 연락주세요~

 

전국의 차키전문가를 소개 합니다

아래의 배너를 클릭 하셔서 가까운곳의 엔지니어를 만나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