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삼성자동차

르노삼성 sm5차키분실, sm5 리모컨키분실, 대전 차키분실

천국보안시스템 2014. 6. 16. 00:29

날씨가 무척이나 뜨겁고 더운 낮시간에 급한 전화 한통이 오네요..

sm5 리모컨키를 분실하신 고객님께서 급하게 차를 사용하셔야 했는데

차키분실을 아시고는 대전점 천국열쇠로 연락을 주셨네요

 

시간에 맟춰서 픽업을 하러 가야 한다시며 긴급출동을 요구 하셨습니다

차키분실을 하시면 정말 난감할수 밖에 없습니다

그것도 긴급히 차량을 사용하셔야 한다면 더욱 그러 하겠지요~

 

 

 

 오늘 sm5 차키분실로 작업을 해드린곳은 대전시 유성구에 있는 자운대라는 곳 입니다

 

이곳은 육군의 교육을 담당하는 곳으로서 육군 간호사관학교를 비롯하여

육군의 교육을 담당하는 군사학교 입니다

 

대전에 위치하고는 있지만 무척 외진곳에 있기에 가는동안

녹음이 푸르른 산과 함께 풀내음을 만끽하며 운전을 했던 기억이 나네요~

 

 

 

 

 오늘 차키분실로 작업 해드린 차량은 sm5 리모트키 방식의 2006년식 차량입니다

 

르노삼성의 sm5 차량은 스마트키방식의 차량과

리모컨이 열쇠와 함께 붙어있는 리모트키 방식의 차량...

이렇게 두가지 방식의 열쇠를 사용합니다

 

스마트키 차량은 이모빌라이저 키제작과 스마트키 등록을 해드려야 하지만

오늘 제작해드린 sm5 리모컨키의 경우에는 일반 키제작과 리모컨 등록을 해드리면

시동이 걸리게 되는 방식 입니다

 

sm5 리모컨 방식의 열쇠는 이모빌라이저가 장착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열쇠제작만으로 시동을 걸수가 있습니다

 

보안장치인 이모빌라이저가 없는 대신에 열쇠의 제작을 함에 있어서

무척이나 까다로운 과정을 거쳐야 제작이 되는 보안이 높은 자동차 열쇠 입니다

 

그럼 이모빌라이저가 궁금 하실텐데요....

 

이모빌라이저가 궁금 하시면 클릭해 보세요~

 

 

 

 

 차주분이 급하시다고 하시길래 최선을 다해서 빠른시간에 도착해 보니

차주분께서 음료수를 준비해 놓으셨다가 건네 주시네요~

 

날씨가 무척 덥고 갈증이 나던차에

고객님이 주신 음료수는 무척이나 감사하더군요~

갈증이 한방에 해소되었네요^^...... 감사합니다~^*^

 

 

 

 

 고객님과 인사를 나눈후 시원한 음료수 한잔 들이킨 후 작업에 돌입 합니다...

 

전문 장비를 장착한 후 열쇠로 돌리는것과 같은 상태를 만들어 봅니다

 

열쇠가 돌아갈때 생기는 모양을 유추하여 분실한 차키제작을 하기 위해서 하는 작업 입니다

사진에서 보시는것 같이 열쇠를 넣고 돌린것과 같은 상태를 만들기 때문에

잠긴차문을 열때에도 사용하는 기술 입니다

 

이렇게 잠긴 차문을 열게되면 아무런 상처없이 깔끔한 개문이 됩니다...

 

 

 

 차키박스에서 키제작에 필요한 정보를 얻은 후

전문 장비에 데이터를 넣고 밑그림을 그려봅니다...

 

키박스를 한참동안 바라본 탓인지 눈이 무척 시리네요~~ㅎㅎ

 

 

 

 

 sm5 리모컨키 차량은 열쇠제작 만으로도 시동이 걸리는 차량입니다

위의 사진처럼 리모컨과 함께 차키제작을 하셔도 되고...

일반 열쇠제작만 하셔도 됩니다

 

차주분 께서는 늘 리모컨을 사용하셔서 열쇠만으로는 불편하시다며

리모컨키 제작을 의뢰 하시더군요~

 

언제나 리모컨키 재료를 준비해 놓기 때문에 고객님이 원하시는 대로

차키제작을 현장에서 해결해 드립니다

 

 

 

 

 여러 과정을 거쳐 제작이 완료된 열쇠를

운전석 도어에서 돌려보니 부드러운 작동을 하는군요~^^

 

 

 

 시동을 거는 이그니션 에서도 돌려 봅니다~

 

역시나 부드러운 작동을 하네요^^

 

차주분이 바쁘셔서 급하고 빠르게 제작을 해드렸네요...

 

 

 

 

 차키제작을 마친 다음단계인 리모컨 등록을 마친후

시동을 걸어 보았습니다

 

부르릉~ 경쾌한 엔진음과 함께 시동이 걸리네요^^

 

 

 

 

리모컨 등록과 키제작을 마친 sm5 리모트키의 모습입니다

 

차주분께서는 아이를 픽업하러 가셔야 했기에 무척이나 초조하셨던것 같습니다

빠른출동과 함께 빠른 차키제작을 해드리고 리모컨키를 건네 드리니

고맙다고 인사를 하시네요.

 

저또한 이럴때 보람을 느끼게 되네요^*^

 

고객님께 리모컨키를 건네 드리고 신분증 확인후에 철수 했습니다

 

대전차키분실, sm5 리모컨키 분실을 하셨다면

천국열쇠로 연락 주세요

 

전국에 있는 차키전문 엔지니어를 소개 합니다

아래의 배너를 클릭 하셔서 가까운곳의 엔지니어를 만나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