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현대자동차

포터 차키분실/ 포터 자동차 열쇠분실/ 대전 자동차키분실/ 세종시 차키분실

천국보안시스템 2013. 12. 19. 17:15

포터 차키분실을 하셔서  검색하셔서

 천국열쇠로 전화를 주신 고객님의 차키를 만들어 드린 출장기 입니다

 

포터 차키분실을 하시면 당연히 난감하실 수 밖에 없습니다,..

 

그것도 주변에 아무런 인적없는 공사현장에서

차키분실을 하셨다면 더더욱 난감하실 수 밖에 없습니다

 

오늘 전화를 주신 고객님께서도 차키분실을 하시고는

휴대폰 검색을 하셔서 전화를 주셨는데요

 

세종시 공사현장 에서 차 키를 분실하셔서 저에게 전화를 주셨네요

 대전 유성구에서 세종시 첫 마을 아파트까지는 차로 10분 정도면 도착하는

가까운 곳에 있기 때문에 전화를 주셨더군요^^

 

포터 차키를 분실하셨다면

천국열쇠로 연락 주세요~

 

 

 

오늘 작업하게 될 포터 차량입니다.

 

1톤 화물차 하면 떠오르는 단어가 포터와 봉고가 언뜻 떠오르네요.. 

화물차의 대명사가 되어버린 포터입니다.

 

지금도 인기가 좋아서 포터2, 봉고3 라는 이름을 달고 시리즈로 출시되고 있네요.

 

삼성 자동차에서도 1톤 화물차 야무진을 출시하였지만

포터와 봉고에 밀려 인기를 끌지 못했던 기억이 나네요.

 

 

 

 

차주 분께서는 허허벌판인 공사현장에서

차키분실을 하시고는 무척 난감하셨다고 하시네요.

 

한참 일을 하다가 차를 사용하셔야 해서 차키를 찾아보니

주머니에 넣어 두었던 차키가 어디론가 사라지고 없더랍니다

 

다녀본 곳으로 여기저기 돌아다니며 찾아보았지만

땅이 온통 흙범벅인데다가 차들이 많이 다녀서 키를 찾는 것을 포기했다고 하시네요.

 

그래도 요즘은 휴대폰 인터넷검색이 있어서 무척 다행인 것 같습니다

인터넷을 통해  검색하셔서

전화를 주셨는데... 전화기 너머의 목소리에는 난감함이 묻어 있더군요.

 

길은 험하고, 공사현장이라 정확한 위치도 대략적이었지만

  난감한 고객님을 위해 출동해 봅니다.......^*^

 

 

 

 

현장 근처에서 고객님과 대략적인 위치를 전화로 서로 주고 받은 후

잠시 후에 포터 차량이 있는 곳으로 도착을 하였네요.

 

전문장비를 장착한 후 피킹이라는 기술로 열쇠로 돌린 것과 같은 상태를 만들어 봅니다

 

열쇠가 돌아가면서 생기는 모양을 유추하여 키제작 정보로 이용합니다

 

 

 

 

정보를 토대로 현장에서 제작한 포터 차키 입니다

 

요즘 출시되는 포터2 차량의 경우에는 2004년 이후부터 이모빌라이저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오늘 작업한 포터차량은 2004년 이전에 출시되었기에

  차 키 제작만으로 시동을 걸 수 있습니다

 

이모빌라이저란?(클릭)

 

 

 

 

제작한 열쇠를 운전석 도어에서 돌려 보니

부드러운 작동을 하네요..

 

오래된 차량의 경우에는 리모컨 없이 열쇠로만

사용하시기 때문에 키 박스안에 있는 부품들이 많이 닳아 있습니다

 

이런 점들을 고려해서 무리 없이 부드럽게 작동하도록 제작을 했습니다

 

 

 

 

제작한 열쇠로 이그니션에서 돌려보니

부드러운 작동을 하네요...

 

 

 

 

멈추어 있던 엔진도 힘차게 박동을 치며 RPM 계기판이 올라 가네요.

 

 

 

 

지금 세종시는 대규모 공사가 한창 진행 중 입니다

 

오늘 분실키 제작을 해드리러 간 곳도 한쪽은 공사가 완료되어

주민들이 입주해 계시고 한쪽은 공사가 한창입니다.

 

 

 

중장비들이 굉음을 내며 공사에 열중하고 있네요.

 

 

 

 

 많은 중장비가 굉음을 내며 돌산을 깎아내리는 모습이

무척 역동적이며 힘차게 보입니다.

 

이렇게 세종시 공사현장에서

분실한 포터 키 제작을 완료한 후 신분증 확인 후에 철수했습니다

 

대전 포터 차키분실, 자동차 열쇠를 분실하셨을 땐

 천국열쇠로 연락 주세요~

 

전국의 엔지니어를 소개합니다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셔서 가까운 곳의 엔지니어를 만나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