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아반떼xd 차키분실/ 아반떼 차키를 잃어버렸을때/ 대전 차키분실

천국보안시스템 2013. 10. 10. 20:47

밤늦은 시각에 카이스트 대학교에서 아반떼 차키분실로

차키제작을 해달라고 전화가 오네요.

 

차키분실을 아시고 난감했는데 키메이커 닷컴을 보고 연락을 하셨고,

늦은시간에도 출동하여 분실한 차키제작을 해드린다고 하니

차주분이 무척 반가워 하시네요^^

 

전국 어디서나 아반떼 차키분실을 하셨다면

www.키메이커.com  을 클릭 하셔서 해결받으시기 바랍니다

 

대전에서 차키분실을 하셨다면...

키메이커닷컴 대전 천국열쇠로 연락 주세요~

 

차주분께서는 이모빌라이져 시스템을 아셨는지..

이모빌라이져가 적용되어 있다고 하시더군요.

 

아반떼xd 차량은 2004년 부터 이모빌라이져가 적용되어서 2007년까지 유지를 했었습니다.

2008년 부터는 이모빌라이져가 적용이 안되서 출시가 되었네요.

 

이모빌라이져는 보안장치 라고 보시면 되는데..

이모빌라이져를 적용시키지 않은 모델부터는 키시스템의 난이도를 높혀서

보안을 강화해 놓았습니다

 

이모빌라이져가 궁금하시면 클릭!

 

 

 

 

차주분이 이모빌라이져가 적용되어 있다고 했기 때문에

아무런 의심없이 키제작을 하고보니, 

이모빌라이져는 적용되지 않은 모델 이더군요^^

 

리모콘을 이모빌라이져라고 생각을 하셨던 모양 입니다.

 

 

 

현장에 도착하여 인사를 드린후

전문 장비를 장착하여 분실한 키제작 작업에 돌입합니다..

 

사진의 모습은 열쇠로 연것과 같은 상태를 만들어 놓은것 입니다

 

많은분들이 차키제작을 위해 문을 먼저 열어 놓으셔야 한다고

생각을 많이들 하시는데..

 

차키제작을 하면서 자연히 문은 열리기 때문에

잠긴차문을 열려고 노력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키메이커 닷컴의 엔지니어만 부르시면 모든것이 해결됩니다! ~~

 

 

 

 

차키제작에 필요한 정보를 만드는중 입니다

 

 

 

 

차키 정보를 수집하여 만들어진 깔끔한 차키의 모습입니다

 

 

 

 

제작이 완료된 차키를 운전석 도어에서 돌려 봅니다

 

아주 부드러운 작동을 하네요~^^

 

 

 

 

이그니션에서도 부드러운 작동을 합니다.

 

만들어진 차키로 이그니션에서 돌려 보니 시동또한 경쾌하게

걸려지네요..

 

이모빌라이져가 적용된 차량은 이상태에서 이모빌라이져 등록이라는

한과정을 거쳐야지만 비로소 시동이 걸리게 됩니다

 

 

 

 

시동이 걸리면서 계기판의 바늘도 움직여 주네요^^

 

 

 

 

고객님이 잘못알고 계시던 리모콘도 등록을 해드렸습니다.

 

늦은밤 달려가 차주분의 발이 되어줄 차량의

키제작을 완료해 드리고 나니,

차주분이 거듭 고마움을 표시 하시네요~~

 

이럴때 차키제작 하는 보람을 느끼게 되네요^*^

 

이렇게 분실한 차키제작과 리모콘 등록을 마치고

신분증 확인후에 철수 했습니다~

 

대전 아반떼 차키분실, 대전 자동차키 분실을 하셨다면

키메이커닷컴 대전 천국열쇠로 연락 주세요~

 

전국의 엔지니어를 소개 합니다

아래의 배너를 클릭 하셔서 가까운곳의 엔지니어를 만나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