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디지털 도어락 시공/ 디지털 번호키 설치/ 대전 번호키시공/ 디지털 도어락 비밀번호변경

천국보안시스템 2013. 8. 19. 20:33

오늘 작업은 여러가지 좋은기능이 있는 튼튼한  디지털 도어락을 설치한

출장기 입니다

 

기존에 열쇠로 열고 닫는 보조키를 쓰시던곳에 편리한 디지털 도어락을 설치해 드렸습니다 

 

대전에서 디지털 도어락 설치를 원하시면

키메이커닷컴 대전 천국열쇠를  찾아 주세요~~

 

전국의 번호키 설치를 잘하는 엔지니어를 소개 합니다

www.키메이커.com 을 클릭하시면 가까운곳의 엔지니어를 만나 보실수 있습니다

 

 

오늘 작업해 드린제품은 혜강에서 나오는 혜롄이라는 디지털 도어락 입니다

 

많은분들이 삼성제품과 게이트맨 디지털 도어락을 찾고 있으신데..

다른 회사의 제품과 비교해도 성능과 품질에서 절대로 뒤지지 않는 튼튼한 도어락 입니다..

가격도 부담없이 적당해서 저희 가게를 찾는 손님들께 많이 권해 드리는 제품 이지요~

 

그러면~~ 이제품의 특징을 설명 드릴게요^^

 

 

 

 

기존에 열쇠식 보조키를 사용하고 계셨었네요...

 

 

디지털 도어락 설치는 기계식 보조키의 자리에 설치하기 때문에

별도의 타공작업 없이 시공이 됩니다

 

요즘은 편리함 때문에 디지털 도어락을 많이 찾고 계시네요.

하지만... 열쇠식 보조키도 보안에는 좋은제품이라고 말씀드릴수 있습니다.

 

다만, 편리함 때문에 디지털 도어락을 많이 찾고 계신데...

열쇠식 보조키의 보안성은 매우 우수하다고 볼수 있습니다~

 

 

 

 

혜강에서 나오는 제품은 튼튼함을 장점으로 들수 있습니다..

 

이제품은 혜강의 여러 제품중에서 튼튼하면서 여러가지 편리한 기능이 있는 제품 이네요

 

사진의 모습은 실내측의 인바디를 달기위한 보강판을 설치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보강판이 두개나 되는데 첫번째 보강판도 4개의 볼트로

뒤틀리지 않도록 단단히 고정을 시킬수 있습니다

 

 

 

 

두번째 보강판.......

다른 제품에서는 찾아볼수없는 두꺼운 이중 보강판을 사용하여

강제 침입을 시도할때 엄청난 힘으로 버티는 장점이 있네요..

 

정말 튼튼하기에 고객님들께 많이 권해 드리는 제품 입니다..

 

글을 쓰다보니... 혜강회사의 영업사원처럼 느껴지네요~~ㅎㅎ

저는 이회사와는 아무런 관련이 없지만 워낙 좋은제품이라 이렇게 강조를 해봅니다~~^^

 

 

 

 

 

실내측 인바디의 모습입니다..

 

아연으로 되어있어서 화재에도 강하게 버틸수 있다고 하네요..

화재가 나서70º를 감지하면 경보가 울리면서

잠금장치인 데드볼트가 스스로 열리는 기능도 있습니다

 

비밀번호 변경방법을 설명 드릴까 합니다..

 

실내측 등록버튼을 누르면 실외측의 아웃바디에 푸른빛이 들어 옵니다

실외측 커버를 여신후 비밀번호 입력후 (4자리~12자리)

별표를 누르시면 비밀번호 변경이 완료 됩니다~~

 

반도체키 등록도 실내측 등록버튼을 누른후

실외측의 반도체키 터치부에 갖다 대시면 등록이 완료 됩니다..

참 쉽죠~~^*^

 

 

 

 

푸른빛의 라이트가 야간에도 번호 식별이 잘되도록 되어 있네요

 

 

 

 

이제품은 3WAY 도어락 입니다.

비밀번호로 열고, 반도체키로 열며, 열쇠로도 여는 3가지 열쇠 방식 입니다.

 

비상용키가 있는제품과 없는제품은

비상시에 엄청난 차이가 있게 됩니다.

 

제품의 밧데리방전이나 고장일때에도 비상용 열쇠로 열수가 있으니

정말 안심이 되는 제품 이네요~

 

오늘 이제품은 제가 다니는 교회 체육대회 행사에 경품으로 내놓은 제품 이였는데..

꼭 필요한 분이 받아가시게 되어서 기쁜마음으로 설치를 해드리고 왔네요~^^

 

대전 디지털 도어락 설치를 원하시면

키메이커닷컴 대전 천국열쇠로 연락 주세요~~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셔서 가까운곳의 엔지니어를 만나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