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대우,쉐보레자동차

(차키복사)쉐보레 크루즈 차키복사/ 크루즈 차키분실

천국보안시스템 2013. 1. 18. 18:11

쉐보레 크루즈 차키복사를 위해 천국열쇠를 찾아주신 차주분의

크루즈 폴딩키 복사를 해드린 출장기 입니다.

 

 

쉐보레 크루즈 차키분실을 하셔서 제작의뢰를 하신건이 아니고,

사용하고 계신 크루즈 폴딩키가 하나밖에 없으셔서

여분의 폴딩키를 한개더 복사를 해놓으시려고 차키복사를 의뢰 하셨네요~

 

쉐보레 크루즈 차량은 차키분실을 하시게 되면

무척 난감한 상황을 겪게 되시므로...

여분의 보조키를 복사해 놓으시는것이 좋으리라 봅니다

 

쉐보레 차량의 차키분실을 하시게 된다면

차주분 께서 견인을 하셔서 쉐보레 서비스 센터에 차량을 입고하셔서

키박스를 교환하셔야 하기 때문에

비용과 시간을 무척 낭비하게 됩니다

 

하지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는것이.......

천국열쇠 에서는 분실한 쉐보레 차량의 

스마트키와 폴딩키를 현장에서 제작해 드리며

이모빌라이져 등록까지 현장에서 모두 해결해 드리기 때문에

차주분 께서는 편안하게 시동이 걸리는 차키를 받아보실수 있습니다

 

 

 

 쉐보레 크루즈 차량의 차키는 두가지의 방식을 사용합니다.

 

한가지는 스마트키 방식이며

다른 한가지는 이모빌라이져 폴딩키 방식을 사용합니다

 

스마트키와 폴딩키의 생긴모양은 모두 똑같지만

사용방식에 있어서는 차이가 납니다

 

오늘 작업하게될 크루즈 차량은 이모빌라이져가 적용되어있는

폴딩키 방식의 열쇠를 사용하게 됩니다

 

 

 

 

이모빌라이져가 궁금 하시면 클릭해 보세요~

 

 

 

 

크루즈 차키복사를 위해 키블래이드를 복사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사실... 

차키복제가 맞는말 이지만

많은분들이 차키복사로 알고 계시기에

소통이 잘되는 차키복사라는 단어도 괜찮을듯 하네요~~^*^

 

크루즈 키블래이드는 딤플키로서 정교하게 제작을 하지 않으면

키박스 내부의 핀에 상처를 주기때문에

신중하고 정교하게 복사를 합니다~

 

 

 

크루즈 차키복사를 마치고 운전석 도어에서 돌려보니

조금의 걸림도 없이 아주 부드럽게 잘돌아 가네요~

 

 

 

이그니션 에서도 부드럽게 잘돌아 가네요

 

크루즈 차키복사가 정교하게 잘되었네요~^*^

 

 

 

이모빌라이져 등록을 하지않은 차키를 on포지션으로 돌렸을때 나타나는

크루즈 계기판의 모습입니다

 

쉐보레 크루즈 차량은 이모빌라이져 등록이 되어 있지않은 열쇠를

ON 포지션으로 돌렸을때는 이모빌라이져 경고등이 생기게 됩니다

(현대,기아의 경우에는 반대로 이모빌라이져 등록이 완료되면 인식등이 생기게 됩니다)

 

 

 

크루즈 차키복사를 마치고 전문장비를 이용해서

이모빌라이져 등록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크루즈 차키복사(이모빌라이져 등록) 를 위해서는 약간의 시간이 필요 합니다

10분을 거꾸로 카운트 다운을 합니다

 

 

크루즈 이모빌라이져 등록이 완료 되었습니다

 

 

 

두개의 크루즈 차키복사를 마치고 시동을 걸어보니

경쾌한 엔진음과 함께 시동이 걸리네요~

 

사진에서 처럼 이모빌라이져 등록이 완료되면

이모빌라이져 경고등은 사라지게 됩니다

 

 

 

차주분이 사용하시던 크루즈 폴딩키와 새롭게 제작을 완료한 폴딩키

이렇게 두개의 크루즈 폴딩키가 제작완료 되었네요~~

 

열쇠가공과 이모빌라이져 등록을 간편하게 한곳에서 완료를 해드리니

차주분이 좋아 하시는 모습을 보게 되네요~^*^

 

이렇게 크루즈 차키복사를 완료하고 인사드리고 철수 했습니다

 

크루즈 차키복사 , 크루즈 차키분실, 쉐보레 차키복사를 원하시면

 대전천국열쇠로 연락 주세요~

 

전국 어디서나 쉐보레 크루즈 차키복사를 원하시면

 배너를 클릭해 보세요~

가까운곳의 엔지니어가 친절히 상담해 드릴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