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나의낚시이야기

옥천학생야영장/견지낚시/릴낚시/파리낚시/올갱이/다슬기

천국보안시스템 2012. 6. 19. 14:11

 

 

 

 

옥천학생야영장

 

충청북도 옥천군 이원면 용방리 1016

 

날씨도 더워지고 물놀이 가자는 귀여운 조카들과 함께

옥천에 있는 학생야영장으로 고고~~^^

 

 

 

 

 

 

 

 

 

 

이곳은 사람이 드믄 물 맑고 고기 많고 다슬기가 많은 곳입니다..

경치도 수려하고 가족끼리 조용히 놀기에 딱!! 좋은 곳입니다..

저녁엔 쏘가리꾼들이 ( 금어기 빼고 ) 모여드는 곳이기도 하구요..

 

 

 

 

 

 

 

 

 

조카들이 아주 신나하네요~~*^^*

 

 

 

 

 

 

축구를 아주 잘 하는 태관이~~

 

낚시에도 소질을 보이는군요..ㅎㅎ

 

 

 

 

 

 

 

귀여운  척~~~하기는  ^^^~

 

 

 

 

 

 

 

아빠도 신나서 아이들보다 더 좋아 하네요~~

잡은 고기를 넣어 놀 작은 연못도 만들어주고...

 

 

 

 

 

 

 

 

날씨가 더워 물속에서 낚시를 하기로 했네요^^

아빠,엄마,아들 1,2호 온 가족이 물속에서 나오질 않네요  ㅋㅋ

 

아들1호가 하는 낚시는 견지낚시 입니다.

아이들과 간단히 하기 좋은 낚시이지요..

 

 

 

 

 

 

아들2호가 하는 낚시는 파리낚시 입니다..

이 낚시는 설치해 놓고 앉아서 기다리기만 하면 되는

간편한 낚시이지요..ㅎㅎ

 

 

 

 

 

 

 

릴낚시도 제법 잘 던지네요..

오늘은 저도 동심으로 돌아가 무척 재미있게 놀았네요~~

가끔 나와야겠어요..

생활의 활력소가 되네요..

 

다음엔 캠핑장비를 마련해서

오토캠핑에 도전~~~~ 해봐야겠어요^^